산학협력단 연구지원 관련 민원 전용 콜센터 운영 안내
2020-10-21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259

산학협력단에서는 연구지원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산학협력단 연구지원 관련 민원 전용 콜센터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각 기관 소속 연구자가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운영내용: 부속실에 민원 전용 콜센터를 설치하여 산학협력단 내 다양한 업무에 대한 민원 접수 창구 일원화

. 운영절차

접수

(053-950-2200)

민원 이첩

(해당 부서)

24시간 이내 회신

(해당 부서)

. 접수방법: 산학협력단 민원 전용 콜센터(053-950-2200)로 전화 접수

. 회신기한: 24시간 이내(접수 익일 근무일 18시까지) 회신. .

 

SCHOOL OF MEDICINE

100년 역사와 전통으로세계적인 의학교육과 연구를 선도하는경북대학교 의과대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