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안내
2017-08-02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848

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옥금 수납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등록기간에 꼭 납부

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■ 등록금 수납

1. 수납기간 : 2017. 8. 21.() 09:00 ~ 8. 24.() 16:004일간

2. 수납대상 : 2017. 8월 현재 각 대학() 재학생 및 복학(예정)

  ※ 휴학자, 졸업예정자, 2017. 8월 수료예정자는 고지 제외

3. 일괄 등록처리 대상

  가. 복학생 중 등록금 전액 이월자 : 고지서 미발급

  나. 장학금 수혜 등으로 등록금 납입금액이 "0"인 자 : 고지서 발급

4. 수납금액 : 2017학년도 등록금표에 의한 부과

5. 납부방법

 ​. 계좌입금

 ​ - 수납대행 금융기관 : 신한은행, 대구은행, 농협은행, 기업은행, 국민은행

  ​- 학생 개인별 부여된 은행별 가상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금(은행별 11계좌)

    ​- 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, 은행방문 납부 가능

 ​. 신용카드 납부

  ​- 대상카드사 : 대구은행 비씨카드, 농협중앙회 비씨카드 및 NH채움카드,

       ​신한카드(체크카드 포함)

     ​분할납부자, 수업연한초과자는 신용카드 납부 불가

  ​- 세부사항 : 붙임1 참조

6. 고지서 출력 : 2017. 8. 21.() 09:00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 출력(우편발송 없음)

7. 등록금 납부 확인 : 통합정보시스템(yes)에서 실시간 납입확인서 발급 가능

■ 등록금 분할납부

 1. 납부대상 : 등록금 일시 납부 곤란자로서 분할납부 신청 학생(차등납부자 제외)

 ​2. 신청기간 : 2017. 8. 7.() 09:00 ~ 8. 11.() 18:00

 ​3. 신청 및 납부절차

   가. 신청 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에서 2~4회 분할선택 신청

     ※ 홈페이지 yes로그인 등록/장학 등록 분납신청에서 24회 분할선택 신청

   나. 1차 납입금 분할고지서를 출력하여 붙임의 수납기간 및 수납금액을 참고하여 납부

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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