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
2017-06-08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550

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취소와 관련한 사항을 안내하여 드리오니 수강취소를 희망하시는 학생들은

붙임을 참고하셔 수강취소 기간을 유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가. 수강취소대상 : 질병, 군입대 등 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

나. 수강취소기간 : 붙임 참조

다. 수강취소 방법 및 유의사항(붙임 참조)

  -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수강취소원 입.출력→기간내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

  - 개강 후 수강취소는 수업담당교수의 승인(서명) 필요

  - 재이수신청 교과목은 "개강 전 수강취소"만 가능

라. 수강취쇠원 승인(대학행정실 업무담당자)

 - 취소일자, 교수서명 및 환불계좌번호(학생명의 통장) 확인 후 승인

 

붙임  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 1부.  끝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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