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학교어린이병원장 김여향 교수, 보건복지부 주관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
2024-10-16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0

경북대학교어린이병원장 김여향 교수,  보건복지부 주관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 



 

▲경북대학교어린이병원장 김여향 교수, 릴레이 캠페인 참여 사진

 

○ 경북대학교어린이병원장 김여향 교수가 지난 8월 13일,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였다.

 

○ 지난 5월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시작된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긍정 양육문화를 널리 퍼뜨리고자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고 있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.

 

○ 특히, 본 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제1차관과 아동권리보장원의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, 현재까지 공공기관을 포함한 여러 기관들이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긍정양육 인식 확산을 위해 적극 참여 중이다.

 

○ 캠페인 참여는 ‘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, 긍정양육’이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사회 관계망서비스(SNS)에 올린 후 후속주자 2명을 지목하는 방식이다.

 

○ 대구의료원 김시오 원장의 지목을 받은 김여향 경북대학교어린이병원장은 ‘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, 긍정양육’이라는 문구가 적힌 캠페인 폼보드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였다.

 

○ 김여향 교수는 “아이들은 우리의 소중한 희망이자, 미래이므로 긍정양육 문화 확산을 통해 아이들을 있는 그대로 존중하는 것이 어른들의 역할”이라고 말하며, 캠페인 다음 주자로 전상호 대구소년원장과 대구광역시 서부교육지원청 이삼선 교육장을 지목하였다.

 

*자료문의:

칠곡경북대학교병원 대외협력팀 이승호

053-200-2151 / 010-6245-2151

cgpri@knuh.kr


배포일

2024.8.26.()

  • 첨부파일없음

SCHOOL OF MEDICINE

100년 역사와 전통으로세계적인 의학교육과 연구를 선도하는경북대학교 의과대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