「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」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논문제출 자격을 갖춘 대학원생은 기한 내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
1) 제출기간: 2023. 10. 4.(수)~10. 6.(금) 17시
2) 제출서류
○ 연구윤리준수확인서(붙임 2) 및 지도교수추천서(붙임 3) 각 1부 → 대학원 행정실(의대본관 1층 교무 행정실)
○ 심사용 학위논문 및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 : 석사 3부, 박사 5부 → 해당 교실
※ 지도교수 또는 학과장의 지도를 받아 심사하기에 적합한 형태로 제본한 후 제출
나. 유의사항
1) 지도교수 및 학과장 유의사항: 붙임 1 참조
2)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자 중 외국어시험을 통과하지 못한 자: 외국어시험 면제원을 2023. 10. 5.(목)까지 행정실(의대 본관 1층 교무행정실)로 제출한 학생만 논문제출자격이 있는 것으로 인정함
3) 2016~2022학년도 입학생으로 연구윤리교육 미이수자는 2023. 10. 5.(목)까지 이수하여야 함
다. 논문심사료 납부
1) 심사료: 석사 10만원, 박사 30만원
2) 납부기간: 2023. 10. 11.(수)~10. 12.(목) 16:00
또한,「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및 심사 의무화」와 관련하여 지도교수 및 논문제출 예정자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붙임 1, 붙임 4)
붙임 1.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문 1부.
2.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.
3. 지도교수추천서 1부.
4.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(Turnitin) 이용 매뉴얼 1부. 끝.